본문 바로가기
쏠쏠 정보

올해도글렀나봄 2024 무료 공연 10cm의 숨막히는 후기

by 진심블로그 2024. 7. 11.

 

 

 

 

잊지 못할 봄의 선물, 올해도 글렀나 봄 2024%

 

 

 


올해도 찾아온 봄, 그 선물은 또 한 번 놀라웠다.

바로 '올해도 글렀나봄 2024'! 봄빛이 쏟아지는 어린이대공원 숲속 무대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국내 인기 인디밴드 10cm의 숨막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 자연과 음악의 완벽한 조화: 어린이대공원의 푸르른 숲 속에 자리한 무대는, 10cm의 공연에 완벽한 배경을 제공했다.

밝게 비추는 조명과 우거진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며, 마법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 10cm의 매력적인 매력: 10cm의 두 멤버인 윤철종과 권정열은 오랜 친구이자 음악적 동반자다.

그들의 공연은 커다란 열정과 엄청난 에너지로 가득했다.

관객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무대 매너와 깊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에 도취됐다.

- 영혼을 흔드는 음악: 올해도 글렀나봄의 무대에서 10cm은 대표곡 "스물두 번째 이야기"를 비롯해 "천국", "왜 그래", "멜로디" 등 인기곡을 선보였다.

그들의 음악은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고, 봄날의 기쁨과 설렘을 더욱 빛냈다.

 

 

 

 

10cm의 매력적인 무대%

 

 

 


10cm의 무대 매너는 단순히 공연 이상이었다.

그것은 관객들과의 친밀한 대화이자 음악을 통해 마음을 연결하는 여정이었다.

- 카리스마 넘치는 프런트맨: 윤철종은 카리스마 넘치는 프런트맨으로, 그의 강렬한 목소리와 열정적인 연주는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노래에 담아 관객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나눴다.

- 섬세하고 뛰어난 기타리스트: 권정열은 섬세하고 뛰어난 기타리스트로, 그의 아름다운 선율과 탄탄한 리프는 10cm의 음악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했다.

그는 또한 백보컬을 맡으며 윤철종의 목소리에 완벽한 조화를 더했다.

- 관객과의 즉흥적인 교류: 10cm은 관객들과의 즉흥적인 교류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들은 관객들의 요청에 응답하며 어쿠스틱 버전의 노래를 연주하기도 하고, 즉석에서 새로운 가사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러한 친밀감은 공연에 더욱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었다.

- 감동적인 순간: 공연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윤철종이 자신의 아내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순간이었다.

그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부르기 전에 아내에게 바치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펼쳐진 마법%

 

 

 


어린이대공원의 숲속 무대는 마치 동화 속 세계에서 펼쳐지는 공연처럼 보였다.

자연과 음악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을 잊지 못할 추억 속으로 이끌었다.

- 숲속의 은밀한 오아시스: 어린이대공원의 숲속 무대는 울창한 나무들과 푸른 잔디로 둘러싸여 있었다.

이 은밀한 오아시스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음악에 몰입하기에 완벽한 장소였다.

- 자연과 조명의 조화: 숲속 무대의 특별한 매력 중 하나는 자연과 조명의 조화였다.

무대 위의 조명이 나무들과 잔디를 비추어 마법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관객들은 숲속의 꿈속에서 공연을 즐기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 계절의 변화를 반영한 무대 디자인: 10cm의 무대 디자인은 봄철의 계절적 변화를 반영했다.

밝은 꽃과 신록이 무대를 장식했고, 부드러운 바람이 나무들의 잎사귀를 살짝 흔들었다.

이러한 디테일은 공연에 생동감과 아름다움을 더했다.

- 자연의 교향곡과 음악의 조화: 공연 중에는 자연의 교향곡이 10cm의 음악과 조화를 이루었다.

새들의 지저귐 소리와 바람이 나뭇잎을 흔드는 소리가 음악에 깊이와 질감을 더했다.

관객들은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에 몰입했다.

 

 

 

 

올글봄 게스트로 등장한 10cm의 숨막히는 공연%

 

 

 


'올해도 글렀나봄 2024'의 특별한 게스트는 바로 10cm이었다.

그들의 공연은 이 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 서곡부터 압도적인 존재감: 10cm가 무대에 오르자마자 관객들은 그들의 압도적인 존재감에 사로잡혔다.

그들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그날의 첫 곡인 "스물두 번째 이야기"를 연주했고, 관객들은 처음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 대표곡과 신곡의 완벽한 조합: 10cm은 올글봄 무대에서 대표곡과 새로운 곡을 완벽하게 조합하여 선보였다.

"천국", "왜 그래", "멜로디"와 같은 인기곡은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고, 새로운 곡들은 10cm의 음악적 진화를 보여주었다.

- 뛰어난 연주 실력과 무대 매너: 10cm의 연주 실력은 뛰어났다.

윤철종의 강렬한 보컬과 권정열의 섬세한 기타 연주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들의 무대 매너는 자연스럽고 친근했으며, 관객들과 즉각적으로 소통하는 데 성공했다.

- 관객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 10cm은 공연 내내 관객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나눴다.

그들은 각 곡에 얽힌 이야기를 공유하고, 팬들과 개인적인 경험을 나눴다.

이러한 소통은 공연에 더욱 따뜻함과 친밀감을 더했다.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 올해도 글렀나 봄%

 

 

 


'올해도 글렀나봄 2024'는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이 행사는 음악, 자연, 친구와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 봄날의 따뜻한 햇살과 산들바람: 행사 당일 날씨는 봄날답게 따뜻하고 화창했다.

관객들은 부드러운 햇살 아래 잔디밭에 모여 음악을 즐겼고, 산들바람이 그들의 머리카락을 살짝 흩트렸다.

- 맛있는 음식과 음료: 행사장에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다.

관객들은 맛있는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즐기며, 봄날의 분위기를 더욱 즐겼다.

- 친구와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 '올해도 글렀나봄'은 친구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행사였다.

관객들은 담요를 깔고 잔디밭에 앉아 음악을 즐기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음악적 경험: 10cm의 공연은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그들의 음악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그들의 목소리는 봄날의 공기 속에 오랫동안 울려 퍼졌다.

이 음악적 경험은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다.

 

 

 

 

올해도 글렀나봄의 잊지 못할 라인업%

 

 

 


'올해도 글렀나봄 2024'의 라인업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뛰어난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10cm 외에도 다음과 같은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 볼빨간 사춘기: 인기 듀오 볼빨간 사춘기는 그들의 밝고 상쾌한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들의 대표곡인 "여름, 바다"와 "지구 반대편 너"를 비롯한 여러 곡을 열창하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 잔나비: 잔나비는 그들의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음악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공연은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그들의 대표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와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너뿐"은 관객들의 가슴을 울렸다.

- 혁오: 혁오는 그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유명하다.

그는 "소년, 소녀"와 "혼자"와 같은 자신의 히트곡을 비롯한 다양한 곡을 선보였고, 관객들은 그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 더 원: 더 원은 그들의 강렬한 보컬과 뛰어난 연주 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그들은 "너에게"와 "마음"과 같은 그들의 대표곡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